커뮤니티

자유게시판

개업 변리사형 벤츠탄다

작성일 : 2022-09-22 12:10:21

조회수 : 5,105


연차수가 좀 된거 같은데  

벤츠타고 실수령    

월 1000. 번다  

무조건 합격해라


댓글 (2)

ㅇㅇㅇ

2022-09-22 19:36:52

신고
요새 개업변리사 하도 많아서 요새도 그렇게 벌라나...
월 천.....
레알 딴세상 얘기같다.
언제 월 천 버냐

ㄹㄹ

2022-09-24 12:12:52

신고
와...대단하네요 다 그런건 아닐텐데 능력자


X
번호 글제목 작성일 조회수
1390 pdf 수정어떻게하나요? (1) 2022-10-07 5,270
1389 4당5락은 옛말인가 (3) 2022-10-07 5,098
1388 노베이스 유기 (1) 2022-10-07 4,444
1387 특상디 최신판례 (1) 2022-10-07 4,633
1386 2차 특상이랑 디보 2022-10-06 5,031
1385 1월까지 토익 나오면 되는건가요 (1) 2022-10-06 5,809
1384 인강 사소한 거 질문이요 (1) 2022-10-06 4,868
1383 1차 특허 상표 질문 (1) 2022-10-06 4,262
1382 자과 공부법 (1) 2022-10-06 4,147
1381 번아웃 왔을 때 (2) 2022-10-06 6,182
1380 민법 공부할 때 (1) 2022-10-06 4,344
1379 변리사 1차 준비할려하는데여 (3) 2022-10-06 5,233
1378 오카방 활용법 (3) 2022-10-05 4,554
1377 피떨이면 변리사로 오는데 (3) 2022-10-04 4,725
1376 제가 지방에 있는데 (3) 2022-10-04 4,158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