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필기하다보면

작성일 : 2022-09-23 21:35:13

조회수 : 4,734


글씨가 지저분해서

더 보기 싫은...

내 글씨 내가 못알아보겠...

나름 고민입니다


댓글 (3)

ㄷㄷ

2022-09-24 12:05:15

신고
나도...비슷...뭔가ㅜ이거로도 스트레스임

전그냥

2022-09-24 15:56:56

신고
필기할 자신없어서, 그냥 타이핑쳐서 프린트해서 붙여요
그게 깔끔하게 보여서 나중에 다시 보는데도 도움이 많이 되더라구요

필기

2022-09-27 16:46:58

신고
필기 깔끔한게 좋아서 예쁘게 적어놨는데
나중에 지나면 당연히 알게되는 것들이 많아서
지우거나 떼어버리는게 더 많아짐
그래서 예쁘게 적기를 포기하게됨


X
번호 글제목 작성일 조회수
1390 pdf 수정어떻게하나요? (1) 2022-10-07 5,268
1389 4당5락은 옛말인가 (3) 2022-10-07 5,096
1388 노베이스 유기 (1) 2022-10-07 4,440
1387 특상디 최신판례 (1) 2022-10-07 4,631
1386 2차 특상이랑 디보 2022-10-06 5,028
1385 1월까지 토익 나오면 되는건가요 (1) 2022-10-06 5,807
1384 인강 사소한 거 질문이요 (1) 2022-10-06 4,866
1383 1차 특허 상표 질문 (1) 2022-10-06 4,261
1382 자과 공부법 (1) 2022-10-06 4,146
1381 번아웃 왔을 때 (2) 2022-10-06 6,178
1380 민법 공부할 때 (1) 2022-10-06 4,342
1379 변리사 1차 준비할려하는데여 (3) 2022-10-06 5,231
1378 오카방 활용법 (3) 2022-10-05 4,553
1377 피떨이면 변리사로 오는데 (3) 2022-10-04 4,724
1376 제가 지방에 있는데 (3) 2022-10-04 4,157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