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아니 강사도 현존하는 시험중에 제일어렵대

작성일 : 2022-09-25 23:43:30

조회수 : 4,705


이렇게 겁주는것도 첨보고 

원래 간볼려고했는데

갈수록 자신감떨어진다 

합격수기도 보통 최소 2년에서 4년이많고... 

흐아아아앙


댓글 (3)

ㅇㅇ

2022-09-25 23:50:37

신고
작정하고 매달려도 붙는거 극악인 시험을 뭔 자신으로 간 보려하는건

ㅇㅇ

2022-09-26 00:10:53

신고
니 인생 여유로우면 간 보면서 해라

ㄴㄴ

2022-09-26 09:02:28

신고
현존하는 시험을 다 본것도 아닐테니 너무 겁먹지는 않는게...


X
번호 글제목 작성일 조회수
1390 pdf 수정어떻게하나요? (1) 2022-10-07 5,268
1389 4당5락은 옛말인가 (3) 2022-10-07 5,096
1388 노베이스 유기 (1) 2022-10-07 4,440
1387 특상디 최신판례 (1) 2022-10-07 4,631
1386 2차 특상이랑 디보 2022-10-06 5,028
1385 1월까지 토익 나오면 되는건가요 (1) 2022-10-06 5,807
1384 인강 사소한 거 질문이요 (1) 2022-10-06 4,866
1383 1차 특허 상표 질문 (1) 2022-10-06 4,261
1382 자과 공부법 (1) 2022-10-06 4,146
1381 번아웃 왔을 때 (2) 2022-10-06 6,178
1380 민법 공부할 때 (1) 2022-10-06 4,342
1379 변리사 1차 준비할려하는데여 (3) 2022-10-06 5,231
1378 오카방 활용법 (3) 2022-10-05 4,553
1377 피떨이면 변리사로 오는데 (3) 2022-10-04 4,724
1376 제가 지방에 있는데 (3) 2022-10-04 4,157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