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분생 어떤가요?

작성일 : 2022-09-27 11:20:50

조회수 : 4,762


2차 선택과목 분생 괜찮을까요?

전공이 그쪽이라 관심은 있는데 

주변에서 직접 얘기 들어볼 수 있는 곳이 없어서..



댓글 (2)

아무래도

2022-09-27 12:46:07

신고
응시하는 사람이 많이 없고, 외울껏도 많아서 좀 힘드다고는 하던데
전공자면 대부분 선택하는거 같아요
다만, 분생 2차 하는 강사가 잘 없어서 고민좀 하셔야할꺼에요

선택

2022-09-27 16:34:18

신고
워낙 선택자가 없어서
자료나 스터디 구하기도 어려움ㅠㅠ


X
번호 글제목 작성일 조회수
1390 pdf 수정어떻게하나요? (1) 2022-10-07 5,268
1389 4당5락은 옛말인가 (3) 2022-10-07 5,096
1388 노베이스 유기 (1) 2022-10-07 4,440
1387 특상디 최신판례 (1) 2022-10-07 4,631
1386 2차 특상이랑 디보 2022-10-06 5,028
1385 1월까지 토익 나오면 되는건가요 (1) 2022-10-06 5,807
1384 인강 사소한 거 질문이요 (1) 2022-10-06 4,866
1383 1차 특허 상표 질문 (1) 2022-10-06 4,261
1382 자과 공부법 (1) 2022-10-06 4,146
1381 번아웃 왔을 때 (2) 2022-10-06 6,178
1380 민법 공부할 때 (1) 2022-10-06 4,342
1379 변리사 1차 준비할려하는데여 (3) 2022-10-06 5,231
1378 오카방 활용법 (3) 2022-10-05 4,553
1377 피떨이면 변리사로 오는데 (3) 2022-10-04 4,724
1376 제가 지방에 있는데 (3) 2022-10-04 4,157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