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스트레스 관리

작성일 : 2022-09-27 14:04:24

조회수 : 4,741


스트레스에 취약한 편은 아닌데

민법 특허법 상표법

정리하고 스터디하고 강의듣고

하루가 빡빡하니 

문듯 숨이막히네요

게시판 들락날락 하는게

유일한 휴식인데...소통하는 사람도없고

다들 어떻게 스트레스 관리 하나ㅠㅠ

스트레스 관리도 수험역량중 하나같음


댓글 (2)

스트레스관리

2022-09-27 15:56:41

신고
어느정도 스트레스는 집중력 올려주는데
한도초과되면 오히려 공부 안되니까
중간중간 해소해줘야함

오히려

2022-09-27 20:18:54

신고
저는 빡빡하게 하루 사는게 스트레스 덜받던데
괜히 하루 너무 날리면 그게 더 스트레스 더라구요


X
번호 글제목 작성일 조회수
1390 pdf 수정어떻게하나요? (1) 2022-10-07 5,268
1389 4당5락은 옛말인가 (3) 2022-10-07 5,096
1388 노베이스 유기 (1) 2022-10-07 4,440
1387 특상디 최신판례 (1) 2022-10-07 4,631
1386 2차 특상이랑 디보 2022-10-06 5,028
1385 1월까지 토익 나오면 되는건가요 (1) 2022-10-06 5,807
1384 인강 사소한 거 질문이요 (1) 2022-10-06 4,866
1383 1차 특허 상표 질문 (1) 2022-10-06 4,261
1382 자과 공부법 (1) 2022-10-06 4,146
1381 번아웃 왔을 때 (2) 2022-10-06 6,178
1380 민법 공부할 때 (1) 2022-10-06 4,342
1379 변리사 1차 준비할려하는데여 (3) 2022-10-06 5,231
1378 오카방 활용법 (3) 2022-10-05 4,553
1377 피떨이면 변리사로 오는데 (3) 2022-10-04 4,724
1376 제가 지방에 있는데 (3) 2022-10-04 4,157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