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토익 점수 아직 없는 분들

작성일 : 2022-09-27 22:44:06

조회수 : 4,309


토익 공부랑 

1차 병행하고 있는지 

토익에만 집중해서 빨리 따놓고 1차 공부 달릴건지 

어떠심?


댓글 (2)

ㄱㄱ

2022-09-28 09:48:22

신고
당연히 병행...토익만 할 이유가 없는듯요
토익은 매달 시험에 그냥 패스하면되는거라서

ㅇㅇ

2022-09-29 21:44:07

신고
시간 얼마 안남아서
병행해야함


X
번호 글제목 작성일 조회수
1390 pdf 수정어떻게하나요? (1) 2022-10-07 5,268
1389 4당5락은 옛말인가 (3) 2022-10-07 5,096
1388 노베이스 유기 (1) 2022-10-07 4,440
1387 특상디 최신판례 (1) 2022-10-07 4,631
1386 2차 특상이랑 디보 2022-10-06 5,028
1385 1월까지 토익 나오면 되는건가요 (1) 2022-10-06 5,807
1384 인강 사소한 거 질문이요 (1) 2022-10-06 4,866
1383 1차 특허 상표 질문 (1) 2022-10-06 4,261
1382 자과 공부법 (1) 2022-10-06 4,146
1381 번아웃 왔을 때 (2) 2022-10-06 6,178
1380 민법 공부할 때 (1) 2022-10-06 4,342
1379 변리사 1차 준비할려하는데여 (3) 2022-10-06 5,231
1378 오카방 활용법 (3) 2022-10-05 4,553
1377 피떨이면 변리사로 오는데 (3) 2022-10-04 4,724
1376 제가 지방에 있는데 (3) 2022-10-04 4,157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