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스터디 들어가고 싶은데

작성일 : 2022-09-28 09:49:52

조회수 : 5,185


끼워주실분 있나요

아니면 모집하는 게시판이 따로 있나요

생활스터디든 인증스터디든 같이하고 싶어요


댓글 (2)

JH

2022-09-28 17:45:59

신고
JHJ 그룹에 스터디 신청하면 카톡스터디 넣어주는데
한번 해보세요

ㅂㅂㅂ

2022-09-29 14:44:23

신고
오카방에도 올라오더라고요


X
번호 글제목 작성일 조회수
1390 pdf 수정어떻게하나요? (1) 2022-10-07 5,272
1389 4당5락은 옛말인가 (3) 2022-10-07 5,100
1388 노베이스 유기 (1) 2022-10-07 4,446
1387 특상디 최신판례 (1) 2022-10-07 4,636
1386 2차 특상이랑 디보 2022-10-06 5,035
1385 1월까지 토익 나오면 되는건가요 (1) 2022-10-06 5,811
1384 인강 사소한 거 질문이요 (1) 2022-10-06 4,870
1383 1차 특허 상표 질문 (1) 2022-10-06 4,266
1382 자과 공부법 (1) 2022-10-06 4,150
1381 번아웃 왔을 때 (2) 2022-10-06 6,182
1380 민법 공부할 때 (1) 2022-10-06 4,346
1379 변리사 1차 준비할려하는데여 (3) 2022-10-06 5,236
1378 오카방 활용법 (3) 2022-10-05 4,555
1377 피떨이면 변리사로 오는데 (3) 2022-10-04 4,727
1376 제가 지방에 있는데 (3) 2022-10-04 4,161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