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소수점탈은 그 1점 사이사이에 엄청 사람들이 촘촘하게 있겠죠?

작성일 : 2022-09-28 13:39:28

조회수 : 5,901


시험결과가 안나왔지만,

마음 접었다가 괜히 점수 보고 또 미련이 남으면 어쩌죠 

1차때 소수점탈로 떨어져본 경험이 있어서 

어떻게 해야할지 감이 안 잡히네요..

1차보다 2차가 더 촘촘하겠죠?



댓글 (3)

소수

2022-09-28 17:45:29

신고
1점 이내에 최소 0.2배수는 있는거같아요. 생각보다 소수점탈이 많더라구요

ㄴㄴ

2022-09-29 14:45:20

신고
와ㅠㅠㅠ 그런경우 너무 아까우니 마지막으로 더 할거같아요

1점

2022-09-29 21:42:22

신고
1점 사이에 100명 이상 있다고 하더라구요


X
번호 글제목 작성일 조회수
1390 pdf 수정어떻게하나요? (1) 2022-10-07 5,272
1389 4당5락은 옛말인가 (3) 2022-10-07 5,100
1388 노베이스 유기 (1) 2022-10-07 4,446
1387 특상디 최신판례 (1) 2022-10-07 4,636
1386 2차 특상이랑 디보 2022-10-06 5,035
1385 1월까지 토익 나오면 되는건가요 (1) 2022-10-06 5,811
1384 인강 사소한 거 질문이요 (1) 2022-10-06 4,870
1383 1차 특허 상표 질문 (1) 2022-10-06 4,266
1382 자과 공부법 (1) 2022-10-06 4,150
1381 번아웃 왔을 때 (2) 2022-10-06 6,182
1380 민법 공부할 때 (1) 2022-10-06 4,346
1379 변리사 1차 준비할려하는데여 (3) 2022-10-06 5,236
1378 오카방 활용법 (3) 2022-10-05 4,555
1377 피떨이면 변리사로 오는데 (3) 2022-10-04 4,727
1376 제가 지방에 있는데 (3) 2022-10-04 4,161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