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발표일까지

작성일 : 2022-09-29 14:46:39

조회수 : 4,894


집중이 안되는거같아요

다시 2차를 봐야할지도 고민

다른거 하는거도 안되고

그냥 이렇게 시간만 보내야하는지...


댓글 (2)

발표

2022-09-29 21:38:01

신고
발표나고나서 부랴부랴 하면
더 스트레스 받을 것 같아서
조금씩 하고 있음

이번에

2022-09-29 22:02:23

신고
시험접을게 아니라면 일단 뭐라도 잡고 보고계시는게 좋을거같아요
어떻게든 합격해야 남는 시험이잖아요


X
번호 글제목 작성일 조회수
1390 pdf 수정어떻게하나요? (1) 2022-10-07 5,272
1389 4당5락은 옛말인가 (3) 2022-10-07 5,100
1388 노베이스 유기 (1) 2022-10-07 4,446
1387 특상디 최신판례 (1) 2022-10-07 4,636
1386 2차 특상이랑 디보 2022-10-06 5,035
1385 1월까지 토익 나오면 되는건가요 (1) 2022-10-06 5,811
1384 인강 사소한 거 질문이요 (1) 2022-10-06 4,871
1383 1차 특허 상표 질문 (1) 2022-10-06 4,266
1382 자과 공부법 (1) 2022-10-06 4,150
1381 번아웃 왔을 때 (2) 2022-10-06 6,182
1380 민법 공부할 때 (1) 2022-10-06 4,346
1379 변리사 1차 준비할려하는데여 (3) 2022-10-06 5,236
1378 오카방 활용법 (3) 2022-10-05 4,555
1377 피떨이면 변리사로 오는데 (3) 2022-10-04 4,727
1376 제가 지방에 있는데 (3) 2022-10-04 4,161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