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스터디 종류

작성일 : 2022-09-29 21:58:09

조회수 : 4,710



민소 스터디만 하고 있는데 

이것 저것 스터디 많이 하는 사람들도 있는 것 같더라구요

다들 어떤 스터디 하고 있나요?


댓글 (1)

민소

2022-09-29 22:01:36

신고
사례집 쓰기스터디는 하거있는데
특상도 해야할거같어요


X
번호 글제목 작성일 조회수
1390 pdf 수정어떻게하나요? (1) 2022-10-07 5,272
1389 4당5락은 옛말인가 (3) 2022-10-07 5,100
1388 노베이스 유기 (1) 2022-10-07 4,446
1387 특상디 최신판례 (1) 2022-10-07 4,636
1386 2차 특상이랑 디보 2022-10-06 5,035
1385 1월까지 토익 나오면 되는건가요 (1) 2022-10-06 5,811
1384 인강 사소한 거 질문이요 (1) 2022-10-06 4,870
1383 1차 특허 상표 질문 (1) 2022-10-06 4,266
1382 자과 공부법 (1) 2022-10-06 4,150
1381 번아웃 왔을 때 (2) 2022-10-06 6,182
1380 민법 공부할 때 (1) 2022-10-06 4,346
1379 변리사 1차 준비할려하는데여 (3) 2022-10-06 5,236
1378 오카방 활용법 (3) 2022-10-05 4,555
1377 피떨이면 변리사로 오는데 (3) 2022-10-04 4,727
1376 제가 지방에 있는데 (3) 2022-10-04 4,161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