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변리사와 학위에 대해 질문이요

작성일 : 2022-09-30 12:34:49

조회수 : 4,792


변리사 생활을 하는데 있어 학사졸업하고 하는것보다 박사를 따고 변리사생활을 하면 더 좋나요..?? 

박사따면 30인데 따고 시작 할 가치가 있을까요?ㅜㅜ 

변리사 할건데 대학원은 가야하는지 모르겟습니다. 과는 전전전이에요. 


댓글 (3)

ㅂㅂ

2022-09-30 14:17:33

신고
일하다가 필요하면 따면 안되나
일단 저라면 잡시장에 빨리 진입할거같아요

박사

2022-09-30 21:49:19

신고
박사따고 나중에 변리사따는게 나음
박사는 나이차면 딴길이 생기지만
변리사준비하다 나이 들면 갈곳도 없어요

ㅁㅁ

2022-10-01 16:54:41

신고
변리사 시험 합격하면 되지


X
번호 글제목 작성일 조회수
1390 pdf 수정어떻게하나요? (1) 2022-10-07 5,272
1389 4당5락은 옛말인가 (3) 2022-10-07 5,100
1388 노베이스 유기 (1) 2022-10-07 4,446
1387 특상디 최신판례 (1) 2022-10-07 4,636
1386 2차 특상이랑 디보 2022-10-06 5,035
1385 1월까지 토익 나오면 되는건가요 (1) 2022-10-06 5,811
1384 인강 사소한 거 질문이요 (1) 2022-10-06 4,870
1383 1차 특허 상표 질문 (1) 2022-10-06 4,266
1382 자과 공부법 (1) 2022-10-06 4,150
1381 번아웃 왔을 때 (2) 2022-10-06 6,182
1380 민법 공부할 때 (1) 2022-10-06 4,346
1379 변리사 1차 준비할려하는데여 (3) 2022-10-06 5,236
1378 오카방 활용법 (3) 2022-10-05 4,555
1377 피떨이면 변리사로 오는데 (3) 2022-10-04 4,727
1376 제가 지방에 있는데 (3) 2022-10-04 4,161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