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변리사 준비 하려고 합니다.
작성일 : 2022-10-03 19:19:58
조회수 : 4,056
국숭세단 재학중인 기계학과 학생입니다.
부끄러운 말이지만 저는 지금까지 최선을 다해서 뭔가를 해본적이 없습니다.. 수능 전날까지도 게임했으니 ㅋㅋ
대학 들어가서도 사실 다 적당히, 아니 조금만 공부하고 적당한 점수 받으면서 놀다가 정신차려보니 곧 26이네요
참 많이도 놀다보니 이제는 노는게 지겹고 자괴감이 들어요. 그냥 자격증 취득하고 인턴하면서 취업하려고 했는데 그동안 최선을 다해 뭔가 이루어 본 적도 없고 어려운 길은 쳐다도 보지 않으면서 그렇게 도망만 다닌 겁쟁이 같다는 생각이 문득 들더라구요
주변 몇몇 친구들한테 변리사 공부 해볼까 한다고 말하니 몇몇은 말리던데 저였어도 말렸을 것 같아요..ㅋㅋㅋ
그래도 해보려구요.. 나중에 후회할 것 같아서.
지금 이 결심이 제 인생의 변곡점이 될지 뼈아픈 흑역사가 될지는 모르지만 정말 최선을 다해보렵니다 ㅜ
| 번호 | 글제목 | 작성일 | 조회수 |
|---|---|---|---|
| 1405 | 답안지 열람신청 (3) | 2022-10-14 | 5,836 |
| 1404 | 두문자 vs 키워드 (3) | 2022-10-14 | 5,102 |
| 1403 | 판례 암기 (2) | 2022-10-14 | 4,823 |
| 1402 | 2차 발표 (1) | 2022-10-14 | 5,666 |
| 1401 | 밋핏낭인 변리사 진입 (1) | 2022-10-13 | 5,686 |
| 1400 | 스터디 패널티 (1) | 2022-10-13 | 4,989 |
| 1399 | 진도체크 (1) | 2022-10-13 | 4,611 |
| 1398 | 추워지면서 겨울이 되어가다가 (2) | 2022-10-13 | 4,261 |
| 1397 | 가장 많이 보는 변리사수험생 커뮤니티는 (2) | 2022-10-12 | 5,611 |
| 1396 | 학원 충성도라는게 그래도 있는거같음 (3) | 2022-10-11 | 5,227 |
| 1395 | 변리사 실무에 중요한건 뭔가요 (3) | 2022-10-10 | 4,816 |
| 1394 | 변리사스쿨다니는시는 분 댓글주세요 (4) | 2022-10-10 | 4,139 |
| 1393 | 이것저것 하다가 변리사시험으로 마음 굳혔는데 (3) | 2022-10-09 | 6,112 |
| 1392 | 피트생이 언제 몰려온다는 걸까 (2) | 2022-10-08 | 4,524 |
| 1391 | 2차 직무발명 시험범위인가요? (1) | 2022-10-08 | 5,102 |

댓글 (3)
Rye
2022-10-03 21:04:14
처음 결심을 유지하는게 참 힘든것 같습니다.
무엇이든 변하는게 당연하다지만 적어도 합격 전까지는 갈망만은 변하지 않아야 되는것 같습니다.
힘내시길
ㄹㄹ
2022-10-04 15:41:44
화이팅
2022-10-06 11:35: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