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3시하고 때려쳤는데 이제와서 보니
작성일 : 2023-01-09 20:31:49
조회수 : 6,111
1차 떨어지고 손절 후 취직한놈들이 승리자네(변리사 최합은 말할것도 없으니 패스)
빌빌거리면서 1차 어떻게 붙는지 물어보던 좆밥새끼들이
공기업 대기업 취직해서 어깨펴고 다닐때
나는 NCS풀고 자소서 쓰고 자빠져 있네
아 진짜 세상 불공평하고 좆같이 열받는다
애초에 내가 1차에서 떨어지고 포기 빨리 했으면
3시까지 시험준비한거 보다 결과적으로는 더 나았을거 아냐
사후적고찰 하지말라고 하지만
진짜 너무 젓같아서 글써봄
1차도 못붙은 좆밥년들 보다 인생 레이스에서 뒤지는 꼴이라니
내 인생이 추해보인다
| 번호 | 글제목 | 작성일 | 조회수 |
|---|---|---|---|
| 1555 | 60회 1차시험이후 상황공개 (1) | 2023-02-18 | 5,754 |
| 1554 | [기고] PEET 유경험자를 위한 변리사 시험 준비에 대한 조언 (1) | 2023-02-16 | 11,283 |
| 1553 | 님들 하루하루 어떻게 버티세요 | 2023-02-16 | 4,805 |
| 1552 | 군생활하면서 자연과학 기본강의 수강 (2) | 2023-02-15 | 5,413 |
| 1551 | 환급반해서 받은 애들있나 (1) | 2023-02-14 | 5,318 |
| 1550 | 솔직히 사례집들 다 투머치 아니냐 (1) | 2023-02-14 | 4,941 |
| 1549 | 1차 준비 종합반 또는 패키지 대 개별 수강 (3) | 2023-02-14 | 5,160 |
| 1548 | 공부효율이 너무 떨어지는거 같은데 (2) | 2023-02-10 | 4,743 |
| 1547 | 1차생 (1) | 2023-02-09 | 4,889 |
| 1546 | 얼마 안남았다 (1) | 2023-02-09 | 4,575 |
| 1545 | 변리사 시험 입문질문드립니다 (1) | 2023-02-07 | 4,441 |
| 1544 | 성인웹툰-건물주누나 (2) | 2023-02-07 | 17,752 |
| 1543 | 오늘로 1차 진입 계획 잡아봤습니다. (3) | 2023-02-06 | 6,743 |
| 1542 | 기득들 보통 언제 gs시작함? (1) | 2023-02-05 | 4,367 |
| 1541 | 학원선택 ㅈㄴ고민이네 (3) | 2023-02-02 | 4,122 |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