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변리사되면 2년만에 1억가능??
작성일 : 2023-01-25 16:34:03
조회수 : 6,306
대기업 다니면서 1차 준비하는데
대기업 사내게시판 보면 3년 1억 모으기 프로젝트
신입사원 돈모으기 팁이니 이런거 있잖아
신입사원때는 400정도 받으니까
부모님 집에서 셔틀타거나 회사 기숙사 살아라
회사에서 주는 아침점심저녁 먹어라
생필품은 사내스토어나 복지포인트로 사라 뭐 그런거 공고 올리면서
1년에 3천 모으고 나머지 운좋으면 인센으로 채우고
학자금대출 있으면 1년만 더 고생하고
표같은거 막 그려주면서 3년 1억 달성하고 인증하고 그런거 보면
변리사는 2년차부터 잘 오르니까 2년만에도 가능할까?
생각해보면 특허사무소 다니면 식비 교통비 생필품 통신비 이런거 내가 다 부담해서 모으기 쉽지 않을거같기도 하네
| 번호 | 글제목 | 작성일 | 조회수 |
|---|---|---|---|
| 1570 | 공부는 타고 나는것일까? - 내생각- (2) | 2023-03-11 | 3,941 |
| 1569 | 올해 컷 몇점일까요 (1) | 2023-03-09 | 4,352 |
| 1568 | 변리사 떨하면 명세사 많이하나요? (1) | 2023-03-08 | 4,666 |
| 1567 | [설명회] 2차시험 합격을 위한 특급처방전 !!! 변리사스쿨 2차시험 대비 전략 티타임 설명회 l 윤신우 변리사, ... | 2023-03-08 | 12,046 |
| 1566 | 올해 누구 컷이 맞을까? (2) | 2023-03-07 | 5,636 |
| 1565 | 회사다니는게 나을지 변리사준비하는게 나을지 | 2023-03-05 | 5,318 |
| 1564 | 뭔가 공부 시작하고 오히려 건강해진 느낌 ㅋㅋ | 2023-03-03 | 3,787 |
| 1563 | 제60회 변리사 1차시험 과목별 총평 | 2023-03-03 | 12,499 |
| 1562 | 옆 동네는 컷 1점줄었던데 (1) | 2023-03-02 | 4,934 |
| 1561 | 와.. 커트... (1) | 2023-02-26 | 5,420 |
| 1560 | 민법축약 | 2023-02-25 | 4,293 |
| 1559 | 신규강사 듣는사람 없음? (1) | 2023-02-23 | 5,204 |
| 1558 | 30년차 경력 로리 처녀귀신이 성불하고 싶은 썰 | 2023-02-21 | 3,108 |
| 1557 | 컷 빨리 뜨게 해주면 안될까. (1) | 2023-02-21 | 4,859 |
| 1556 | 변리사준비하시는분들 특허 누구 들으시나요? (2) | 2023-02-20 | 5,122 |

댓글 (1)
ㅇㅇ
2023-01-26 13:36:08
전문직 바라보지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