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힘내자

작성일 : 2023-06-07 22:01:04

조회수 : 4,527


1차생도 2차생도 힘내자

열심히 하다보면 시험날이 오겠지

그래도 변스에서 관리형으로 해줘서

덜 불안


댓글 (3)

ㄷㄷ

2023-06-08 20:45:15

신고
그러게 떨리네 다들 마찬가지니까 힘냅시다

한달

2023-06-08 20:46:04

신고
조금만 더하면 끝나네요 끝까지 최선을

ㅂㅎ

2023-06-09 09:02:53

신고
두근두근입니다
남은시간 파이팅이에요!


X
번호 글제목 작성일 조회수
1780 현직 (3) 2023-07-07 5,915
1779 조현중변리사님 커리타본사람 (4) 2023-07-07 7,047
1778 수험생도 행복할수 있나 (1) 2023-07-07 5,260
1777 변스 2차 1회모의고사 쳐본사람 (4) 2023-07-06 6,265
1776 연봉 (1) 2023-07-06 4,595
1775 각 과목 1타강사 특징 (3) 2023-07-06 6,201
1774 2차 시험 끝나면 변스 해설강의 한대요 (1) 2023-07-06 7,433
1773 환승 (4) 2023-07-05 5,717
1772 1차생 이해 정도 (3) 2023-07-05 5,495
1771 변스 산재 풀패키지 3ㄱㅇ (2) 2023-07-05 6,538
1770 민법강사 추천좀 (3) 2023-07-05 7,334
1769 시작합니다 (3) 2023-07-04 5,319
1768 지금은 (2) 2023-07-04 6,866
1767 상표 GS다른거 괜찮은거 ㅊㅊ좀 (2) 2023-07-04 5,126
1766 수강 신청 했어요 (1) 2023-07-04 6,425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