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엠비티아이별 성적

작성일 : 2023-06-08 09:44:20

조회수 : 4,868


1등 

닥 엔티제 

얘네들은 머리도 좋고 노오력도 많이하고 꿈도 커서 1등함


2등 

엔팁 인팁 

얘네들 놀거 같은데 은근히 공부 열심히 함


3등 

엣티제 잇티제

내가 제일 좃같아 하는 엠비티아이임.

노오력은 엔티제보다 많이 하는데 특유의 s 꽉막힌 비전때문에 머리는 나쁜듯.

노력한거에 비해 성과가 안나옴.


나머지는 몰?루


댓글 (0)


X
번호 글제목 작성일 조회수
1780 현직 (3) 2023-07-07 5,914
1779 조현중변리사님 커리타본사람 (4) 2023-07-07 7,046
1778 수험생도 행복할수 있나 (1) 2023-07-07 5,260
1777 변스 2차 1회모의고사 쳐본사람 (4) 2023-07-06 6,265
1776 연봉 (1) 2023-07-06 4,595
1775 각 과목 1타강사 특징 (3) 2023-07-06 6,201
1774 2차 시험 끝나면 변스 해설강의 한대요 (1) 2023-07-06 7,432
1773 환승 (4) 2023-07-05 5,717
1772 1차생 이해 정도 (3) 2023-07-05 5,495
1771 변스 산재 풀패키지 3ㄱㅇ (2) 2023-07-05 6,537
1770 민법강사 추천좀 (3) 2023-07-05 7,334
1769 시작합니다 (3) 2023-07-04 5,319
1768 지금은 (2) 2023-07-04 6,866
1767 상표 GS다른거 괜찮은거 ㅊㅊ좀 (2) 2023-07-04 5,126
1766 수강 신청 했어요 (1) 2023-07-04 6,425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