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7월에 시험...

작성일 : 2023-06-08 20:47:21

조회수 : 5,003


7월인건 알지만 

저렇게 메인에 적혀있으니

진짜 임박이다 싶네요

특강 모고 다 잘 활용하면서 마무리 잘해야죠


댓글 (2)

ㅇㅇㅇ

2023-06-08 22:35:20

신고
김상수교수님 특강 ㅊㅊ 진짜 꿀강의다

ㅁㅌㅅ

2023-06-09 09:01:34

신고
진짜 변스 교수님 특강 들으세요
짧은 시간동안 핵심만 해주시니깐 자신감 상승됩니다 진심


X
번호 글제목 작성일 조회수
1774 2차 시험 끝나면 변스 해설강의 한대요 (1) 2023-07-06 7,379
1773 환승 (4) 2023-07-05 5,679
1772 1차생 이해 정도 (3) 2023-07-05 5,448
1771 변스 산재 풀패키지 3ㄱㅇ (2) 2023-07-05 6,488
1770 민법강사 추천좀 (3) 2023-07-05 7,283
1769 시작합니다 (3) 2023-07-04 5,261
1768 지금은 (2) 2023-07-04 6,820
1767 상표 GS다른거 괜찮은거 ㅊㅊ좀 (2) 2023-07-04 5,070
1766 수강 신청 했어요 (1) 2023-07-04 6,379
1765 민법 추천좀 해주세요 (2) 2023-07-04 5,006
1764 변스 패키지끊을까 생각중인데 (3) 2023-07-04 4,628
1763 2차 답안 작성 연습? (2) 2023-07-03 5,865
1762 특강 (3) 2023-07-02 6,324
1761 인강 수강 순서 (2) 2023-07-02 5,160
1760 수업은 막판까지 듣는건가요 (3) 2023-07-01 5,148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