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김춘환은 진짜 존나 웃기네 ㅋㅋㅋ

작성일 : 2023-06-09 09:06:29

조회수 : 4,965


돈 욕심도 없어보이던데 

그냥 얘들 웃길려고 강의하는게 분명함 

근데 강의는 조오오오나 잘하네 ㅋㅋㅋ


댓글 (2)

ㄱㅊ

2023-06-09 17:52:46

신고
갓성비심 꼭 들어야됨 진심

강의는

2023-06-10 19:29:16

신고
확실히 법학은 전공자한테 배워야하나보다


X
번호 글제목 작성일 조회수
1780 현직 (3) 2023-07-07 5,915
1779 조현중변리사님 커리타본사람 (4) 2023-07-07 7,047
1778 수험생도 행복할수 있나 (1) 2023-07-07 5,260
1777 변스 2차 1회모의고사 쳐본사람 (4) 2023-07-06 6,266
1776 연봉 (1) 2023-07-06 4,595
1775 각 과목 1타강사 특징 (3) 2023-07-06 6,201
1774 2차 시험 끝나면 변스 해설강의 한대요 (1) 2023-07-06 7,433
1773 환승 (4) 2023-07-05 5,718
1772 1차생 이해 정도 (3) 2023-07-05 5,495
1771 변스 산재 풀패키지 3ㄱㅇ (2) 2023-07-05 6,538
1770 민법강사 추천좀 (3) 2023-07-05 7,336
1769 시작합니다 (3) 2023-07-04 5,320
1768 지금은 (2) 2023-07-04 6,866
1767 상표 GS다른거 괜찮은거 ㅊㅊ좀 (2) 2023-07-04 5,126
1766 수강 신청 했어요 (1) 2023-07-04 6,425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