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상표법

작성일 : 2023-06-09 21:40:14

조회수 : 4,820


상표법 윤ㅅㅇ 변리사님 수업 들어보신분 계신가요?

이론, gs, 최종정리까지 해준다던데 상표법 좀 간당간당해서

마무리로 괜찮을 거 같아서요


댓글 (5)

ㅇㅇ

2023-06-10 09:19:52

신고
저는 변스 변리사분들 강의 다 좋다고 생각
기본 이상 되니 들어보셔요

qusfltk

2023-06-10 17:53:01

신고
설명 깔끔하시고 좋아요

마무리

2023-06-10 20:11:06

신고
강의는 아닌것같고 추합자들 위주로 시간없으니 이것만 보라는 강의같던데
시간없는사람이 들으면 좋을듯

ㅇㅅㅇ

2023-06-12 09:44:12

신고
상표법 최종정리로 괜춘할듯

ㄱㅈㅇ

2023-06-13 11:03:05

신고
오늘이다 애덜아 가즈아~~


X
번호 글제목 작성일 조회수
1780 현직 (3) 2023-07-07 5,914
1779 조현중변리사님 커리타본사람 (4) 2023-07-07 7,046
1778 수험생도 행복할수 있나 (1) 2023-07-07 5,260
1777 변스 2차 1회모의고사 쳐본사람 (4) 2023-07-06 6,265
1776 연봉 (1) 2023-07-06 4,595
1775 각 과목 1타강사 특징 (3) 2023-07-06 6,200
1774 2차 시험 끝나면 변스 해설강의 한대요 (1) 2023-07-06 7,432
1773 환승 (4) 2023-07-05 5,717
1772 1차생 이해 정도 (3) 2023-07-05 5,495
1771 변스 산재 풀패키지 3ㄱㅇ (2) 2023-07-05 6,537
1770 민법강사 추천좀 (3) 2023-07-05 7,334
1769 시작합니다 (3) 2023-07-04 5,318
1768 지금은 (2) 2023-07-04 6,866
1767 상표 GS다른거 괜찮은거 ㅊㅊ좀 (2) 2023-07-04 5,126
1766 수강 신청 했어요 (1) 2023-07-04 6,424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