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시험을 이틀을 보니..

작성일 : 2023-06-10 09:18:50

조회수 : 5,052


이틀을 보니

컨디션조절이 좀 부담스럽네요ㅜㅠ

하루에 하얗게 불태우고싶은데

관리 잘하는것도 실력이겠어요

저는 이번에 못봤지만

오늘 변스모고도 화이팅


댓글 (2)

ㄱㅂ

2023-06-10 09:20:35

신고
그러게요 이틀보는게 어떤사람한텐 좋고 어떤사람한테는 부담이고 스타일...

원래

2023-06-10 19:29:45

신고
2차시험이 그렇게 치니깐 그렇게 진행하는거 아닌가?


X
번호 글제목 작성일 조회수
1780 현직 (3) 2023-07-07 5,915
1779 조현중변리사님 커리타본사람 (4) 2023-07-07 7,047
1778 수험생도 행복할수 있나 (1) 2023-07-07 5,260
1777 변스 2차 1회모의고사 쳐본사람 (4) 2023-07-06 6,266
1776 연봉 (1) 2023-07-06 4,595
1775 각 과목 1타강사 특징 (3) 2023-07-06 6,201
1774 2차 시험 끝나면 변스 해설강의 한대요 (1) 2023-07-06 7,433
1773 환승 (4) 2023-07-05 5,717
1772 1차생 이해 정도 (3) 2023-07-05 5,495
1771 변스 산재 풀패키지 3ㄱㅇ (2) 2023-07-05 6,538
1770 민법강사 추천좀 (3) 2023-07-05 7,336
1769 시작합니다 (3) 2023-07-04 5,319
1768 지금은 (2) 2023-07-04 6,866
1767 상표 GS다른거 괜찮은거 ㅊㅊ좀 (2) 2023-07-04 5,126
1766 수강 신청 했어요 (1) 2023-07-04 6,425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