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민법 조문특강 듣는거 추천함

작성일 : 2023-06-10 19:26:50

조회수 : 5,387


민법 조문은 산재법에 비해서 조금 가볍게 보는 경향이 있는데 ,

막판되면 조문파고있을 시간도 없고해서 이때 드는게 돌이켜보니 제일 낫더라

조문이 잡히면 은근 민법이해하는데 도움많이됨


댓글 (5)

그치

2023-06-11 17:00:17

신고
법과목 조문은 다 들으려함

ㅎㅎ

2023-06-11 17:00:59

신고
빨리 신청해야지 이런건

젤최근

2023-06-11 19:04:27

신고
개강하는데는 변스 김춘환밖에 없네

김춘환자주하는말

2023-06-12 19:09:16

신고

@젤최근님

저 사투리 안씁니다
아 진짜라니까요!
조문 다 외우셔야 합니다?
시험은 여러분들이 치는거죠?
자~ 이제~ 어디어디 부분 할 차례죠? 오늘은 여기까지

조문

2023-06-13 22:43:45

신고
조문 보는거 잘 연습해두면 법공부하는데 진짜 도움 많이된다


X
번호 글제목 작성일 조회수
1780 현직 (3) 2023-07-07 5,914
1779 조현중변리사님 커리타본사람 (4) 2023-07-07 7,046
1778 수험생도 행복할수 있나 (1) 2023-07-07 5,260
1777 변스 2차 1회모의고사 쳐본사람 (4) 2023-07-06 6,265
1776 연봉 (1) 2023-07-06 4,595
1775 각 과목 1타강사 특징 (3) 2023-07-06 6,201
1774 2차 시험 끝나면 변스 해설강의 한대요 (1) 2023-07-06 7,432
1773 환승 (4) 2023-07-05 5,717
1772 1차생 이해 정도 (3) 2023-07-05 5,495
1771 변스 산재 풀패키지 3ㄱㅇ (2) 2023-07-05 6,538
1770 민법강사 추천좀 (3) 2023-07-05 7,334
1769 시작합니다 (3) 2023-07-04 5,319
1768 지금은 (2) 2023-07-04 6,866
1767 상표 GS다른거 괜찮은거 ㅊㅊ좀 (2) 2023-07-04 5,126
1766 수강 신청 했어요 (1) 2023-07-04 6,425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