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저 변스종합반 추천 많이 받았는데

작성일 : 2023-06-30 12:35:38

조회수 : 5,761


종합반 분들 후기가 궁금해요

종합반 하면 다른거 제가 따로 알아볼 필요없이

그냥 믿고 커리큘럼 따라가면 되는건가요

그러면 저한테 딱 맞는 것 같아서요


댓글 (2)

커리큘럼

2023-06-30 15:47:35

신고
은 정해져있는데, 뭘 들어야할지는 본인이 선택하셔야해요
물론 상담하면 무ㅓ 들으라고 말해주시긴 해요

ㅅㄷ

2023-06-30 20:47:06

신고
변스 카키오채널이나 홈피QnA에 한번 물어보세요~ 아님 매월초 일요일 설명회 참석하셔도 좋을듯


X
번호 글제목 작성일 조회수
1865 아침7시부터 새벽1시까지 공부하는 건 뭐임? (3) 2023-08-03 5,459
1864 폭염이 (2) 2023-08-03 5,136
1863 특허 누가 제일 유명해요? (2) 2023-08-03 5,714
1862 화학 강사님 추천 (3) 2023-08-02 5,960
1861 빨리 (1) 2023-08-02 5,771
1860 강의 하나만 따라가면 될까요 (2) 2023-08-02 6,020
1859 공부 하고 난 뒤에 좋은게 시간이 존나 빨리 가네 (2) 2023-08-02 5,993
1858 강의 커리 (3) 2023-08-01 5,558
1857 핸드폰 (1) 2023-08-01 6,456
1856 정리 하는법? (2) 2023-08-01 5,296
1855 왜 내 인생은 이렇게 ㅈ같을까 (4) 2023-07-31 6,427
1854 2차 이번 기출 보니까 새롭네요 (2) 2023-07-31 6,184
1853 수험생들 고민 상담 (3) 2023-07-30 6,651
1852 포기하면 (2) 2023-07-30 6,075
1851 운동 (2) 2023-07-30 5,983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