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2차 종합반

작성일 : 2023-07-01 11:10:57

조회수 : 6,277


2차대비 종합만은 2차시험 끝나고 바로 시작하나요?

아니면 결과 발표 나고 시작이 되나요?


댓글 (2)

22

2023-07-01 19:54:04

신고
저도 바로 들어가고 싶은데 끝나면 모집공고 기다리려고요

ㅇㅇ

2023-07-03 09:44:27

신고
변스 종합반 유명해서 저도 7월말에 문의해보려고요


X
번호 글제목 작성일 조회수
1865 아침7시부터 새벽1시까지 공부하는 건 뭐임? (3) 2023-08-03 5,458
1864 폭염이 (2) 2023-08-03 5,136
1863 특허 누가 제일 유명해요? (2) 2023-08-03 5,714
1862 화학 강사님 추천 (3) 2023-08-02 5,959
1861 빨리 (1) 2023-08-02 5,770
1860 강의 하나만 따라가면 될까요 (2) 2023-08-02 6,020
1859 공부 하고 난 뒤에 좋은게 시간이 존나 빨리 가네 (2) 2023-08-02 5,992
1858 강의 커리 (3) 2023-08-01 5,558
1857 핸드폰 (1) 2023-08-01 6,455
1856 정리 하는법? (2) 2023-08-01 5,296
1855 왜 내 인생은 이렇게 ㅈ같을까 (4) 2023-07-31 6,427
1854 2차 이번 기출 보니까 새롭네요 (2) 2023-07-31 6,184
1853 수험생들 고민 상담 (3) 2023-07-30 6,650
1852 포기하면 (2) 2023-07-30 6,075
1851 운동 (2) 2023-07-30 5,983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