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인강으로 하면서 실강도 가는 놈들 있나?

작성일 : 2023-07-01 14:56:18

조회수 : 5,040


가능하면 실강가고 

못가면 인강으로 듣는?


댓글 (3)

ㅇㅇ

2023-07-01 19:53:16

신고
그렇게 하니까 확실히 다지기가 되고 좋긴해요

그냥

2023-07-02 16:39:06

신고
실강 항상 한 70~80프로옴 안오는애들은 그날은 인강으로듣는거지뭐

어지간

2023-07-04 18:51:09

신고
어지간 하면 실강들을려고 노력하는 편이고 실강때 놓쳤던 것들 인강으로 커버합니다


X
번호 글제목 작성일 조회수
1864 폭염이 (2) 2023-08-03 5,070
1863 특허 누가 제일 유명해요? (2) 2023-08-03 5,658
1862 화학 강사님 추천 (3) 2023-08-02 5,885
1861 빨리 (1) 2023-08-02 5,702
1860 강의 하나만 따라가면 될까요 (2) 2023-08-02 5,961
1859 공부 하고 난 뒤에 좋은게 시간이 존나 빨리 가네 (2) 2023-08-02 5,931
1858 강의 커리 (3) 2023-08-01 5,516
1857 핸드폰 (1) 2023-08-01 6,396
1856 정리 하는법? (2) 2023-08-01 5,240
1855 왜 내 인생은 이렇게 ㅈ같을까 (4) 2023-07-31 6,355
1854 2차 이번 기출 보니까 새롭네요 (2) 2023-07-31 6,116
1853 수험생들 고민 상담 (3) 2023-07-30 6,576
1852 포기하면 (2) 2023-07-30 6,009
1851 운동 (2) 2023-07-30 5,903
1850 만약에 강의 하나만 들을 수 있다면 기본서 기출 (2) 2023-07-30 6,008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