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수업은 막판까지 듣는건가요

작성일 : 2023-07-01 19:55:12

조회수 : 5,147


1차 진입하는데

수업이 양도 많고...

막판까지 듣나요...특강도 있던데


댓글 (3)

특강

2023-07-02 10:02:25

신고
특강 나오는건 다 듣고
학원에서 알려주는거 계속 귀기울였어요

ㅈㅈ

2023-07-02 10:03:07

신고
혼자서는 뉴스를 따라가지 못하고
방향을 잘못갈수있고 심리적으로도 불안해요

강의

2023-07-02 22:26:59

신고
윗분말대로 특강같은거 듣고 부족한 부분 혼자 끙끙대지 말고 해당 파트만 강의 보면서 나가는게 좋은거 같아요


X
번호 글제목 작성일 조회수
1864 폭염이 (2) 2023-08-03 5,069
1863 특허 누가 제일 유명해요? (2) 2023-08-03 5,658
1862 화학 강사님 추천 (3) 2023-08-02 5,885
1861 빨리 (1) 2023-08-02 5,702
1860 강의 하나만 따라가면 될까요 (2) 2023-08-02 5,961
1859 공부 하고 난 뒤에 좋은게 시간이 존나 빨리 가네 (2) 2023-08-02 5,931
1858 강의 커리 (3) 2023-08-01 5,516
1857 핸드폰 (1) 2023-08-01 6,396
1856 정리 하는법? (2) 2023-08-01 5,240
1855 왜 내 인생은 이렇게 ㅈ같을까 (4) 2023-07-31 6,354
1854 2차 이번 기출 보니까 새롭네요 (2) 2023-07-31 6,116
1853 수험생들 고민 상담 (3) 2023-07-30 6,576
1852 포기하면 (2) 2023-07-30 6,008
1851 운동 (2) 2023-07-30 5,903
1850 만약에 강의 하나만 들을 수 있다면 기본서 기출 (2) 2023-07-30 6,008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