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상표 GS다른거 괜찮은거 ㅊㅊ좀

작성일 : 2023-07-04 17:18:53

조회수 : 5,070


테마로 암기하긴했는데 다른강사 Gs중에 괜찮은거 있으셨나요??

뭔가 문제가 깔끔한것 같지않아서 ....



댓글 (2)

ㅎㅅㅁㅇㅅㅇ

2023-07-04 20:40:03

신고
변스에 한ㅅㅁ 변리사님이나 윤ㅅㅇ 변리사님 상표법 gs 좋습니다

ㄱㅇㄴ

2023-07-05 15:59:22

신고
예전에는 2차 인기있었는데 요새는 주춤하시네


X
번호 글제목 작성일 조회수
1864 폭염이 (2) 2023-08-03 5,070
1863 특허 누가 제일 유명해요? (2) 2023-08-03 5,658
1862 화학 강사님 추천 (3) 2023-08-02 5,885
1861 빨리 (1) 2023-08-02 5,702
1860 강의 하나만 따라가면 될까요 (2) 2023-08-02 5,961
1859 공부 하고 난 뒤에 좋은게 시간이 존나 빨리 가네 (2) 2023-08-02 5,931
1858 강의 커리 (3) 2023-08-01 5,516
1857 핸드폰 (1) 2023-08-01 6,396
1856 정리 하는법? (2) 2023-08-01 5,240
1855 왜 내 인생은 이렇게 ㅈ같을까 (4) 2023-07-31 6,355
1854 2차 이번 기출 보니까 새롭네요 (2) 2023-07-31 6,116
1853 수험생들 고민 상담 (3) 2023-07-30 6,576
1852 포기하면 (2) 2023-07-30 6,010
1851 운동 (2) 2023-07-30 5,903
1850 만약에 강의 하나만 들을 수 있다면 기본서 기출 (2) 2023-07-30 6,008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