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지금은

작성일 : 2023-07-04 18:48:12

조회수 : 6,819


자과 기본 끝나고 기출 들어가는게 맞겠죠?

변스 시간표 보니깐 자과기출 들어가는거 같던데

단과로 하나하나 듣는게 좋겠죠? 


댓글 (2)

패키지

2023-07-05 16:25:10

신고
패키지가 좀 더 쌀껄요??
단과로 다 들으면 비쌈

ㅈㄱ

2023-07-05 19:06:35

신고
그렇죠 지금 시기면 문제를 풀어야죠
단과 보다는 저도 변스 물화생지 패키지 추천드려요


X
번호 글제목 작성일 조회수
1864 폭염이 (2) 2023-08-03 5,069
1863 특허 누가 제일 유명해요? (2) 2023-08-03 5,658
1862 화학 강사님 추천 (3) 2023-08-02 5,885
1861 빨리 (1) 2023-08-02 5,702
1860 강의 하나만 따라가면 될까요 (2) 2023-08-02 5,961
1859 공부 하고 난 뒤에 좋은게 시간이 존나 빨리 가네 (2) 2023-08-02 5,931
1858 강의 커리 (3) 2023-08-01 5,516
1857 핸드폰 (1) 2023-08-01 6,396
1856 정리 하는법? (2) 2023-08-01 5,240
1855 왜 내 인생은 이렇게 ㅈ같을까 (4) 2023-07-31 6,354
1854 2차 이번 기출 보니까 새롭네요 (2) 2023-07-31 6,116
1853 수험생들 고민 상담 (3) 2023-07-30 6,576
1852 포기하면 (2) 2023-07-30 6,008
1851 운동 (2) 2023-07-30 5,903
1850 만약에 강의 하나만 들을 수 있다면 기본서 기출 (2) 2023-07-30 6,008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