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지금은

작성일 : 2023-07-04 18:48:12

조회수 : 6,890


자과 기본 끝나고 기출 들어가는게 맞겠죠?

변스 시간표 보니깐 자과기출 들어가는거 같던데

단과로 하나하나 듣는게 좋겠죠? 


댓글 (2)

패키지

2023-07-05 16:25:10

신고
패키지가 좀 더 쌀껄요??
단과로 다 들으면 비쌈

ㅈㄱ

2023-07-05 19:06:35

신고
그렇죠 지금 시기면 문제를 풀어야죠
단과 보다는 저도 변스 물화생지 패키지 추천드려요


X
번호 글제목 작성일 조회수
1865 아침7시부터 새벽1시까지 공부하는 건 뭐임? (3) 2023-08-03 5,458
1864 폭염이 (2) 2023-08-03 5,136
1863 특허 누가 제일 유명해요? (2) 2023-08-03 5,714
1862 화학 강사님 추천 (3) 2023-08-02 5,959
1861 빨리 (1) 2023-08-02 5,771
1860 강의 하나만 따라가면 될까요 (2) 2023-08-02 6,020
1859 공부 하고 난 뒤에 좋은게 시간이 존나 빨리 가네 (2) 2023-08-02 5,993
1858 강의 커리 (3) 2023-08-01 5,558
1857 핸드폰 (1) 2023-08-01 6,456
1856 정리 하는법? (2) 2023-08-01 5,296
1855 왜 내 인생은 이렇게 ㅈ같을까 (4) 2023-07-31 6,427
1854 2차 이번 기출 보니까 새롭네요 (2) 2023-07-31 6,184
1853 수험생들 고민 상담 (3) 2023-07-30 6,650
1852 포기하면 (2) 2023-07-30 6,075
1851 운동 (2) 2023-07-30 5,983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