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시작합니다

작성일 : 2023-07-04 20:35:09

조회수 : 5,260


안녕하세요.

이제 변리사 시험에 진입할려고 합니다.

지방에서 서울 올라가서 준비할 예정이라

어떤 학원이 좋은지 잘 몰라서요

추천 좀 부탁드릴게요


댓글 (3)

변리사스쿨

2023-07-05 15:58:27

신고
1차는 확실함

한빛

2023-07-05 16:27:08

신고
도 있음

변스

2023-07-05 19:04:31

신고
저는 시설도 깔끔하고 오히려 사람 너무 많으면 정신사납기도 하고 종합반 패기지랑 단과 조합도 괜찮고 강사님들 피드백도 좋아서 변리사스쿨 다니고 있어요ㅎㅎ


X
번호 글제목 작성일 조회수
1864 폭염이 (2) 2023-08-03 5,070
1863 특허 누가 제일 유명해요? (2) 2023-08-03 5,658
1862 화학 강사님 추천 (3) 2023-08-02 5,885
1861 빨리 (1) 2023-08-02 5,702
1860 강의 하나만 따라가면 될까요 (2) 2023-08-02 5,961
1859 공부 하고 난 뒤에 좋은게 시간이 존나 빨리 가네 (2) 2023-08-02 5,931
1858 강의 커리 (3) 2023-08-01 5,516
1857 핸드폰 (1) 2023-08-01 6,396
1856 정리 하는법? (2) 2023-08-01 5,240
1855 왜 내 인생은 이렇게 ㅈ같을까 (4) 2023-07-31 6,355
1854 2차 이번 기출 보니까 새롭네요 (2) 2023-07-31 6,116
1853 수험생들 고민 상담 (3) 2023-07-30 6,576
1852 포기하면 (2) 2023-07-30 6,009
1851 운동 (2) 2023-07-30 5,903
1850 만약에 강의 하나만 들을 수 있다면 기본서 기출 (2) 2023-07-30 6,008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