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호 | 글제목 | 작성일 | 조회수 |
|---|---|---|---|
| 1870 | 2차종합반설명회 (3) | 2023-08-05 | 4,593 |
| 1869 | 대부분 학원이 (3) | 2023-08-04 | 4,590 |
| 1868 | 변리사 붙으면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결혼식 ㅆㄱㄴ? (3) | 2023-08-04 | 4,407 |
| 1867 | 여기 게시판도 저짝이랑 똑같은 알바가 활동하네 (5) | 2023-08-03 | 5,836 |
| 1866 | 특허 ㅈㅎㅈ (2) | 2023-08-03 | 5,481 |
| 1865 | 아침7시부터 새벽1시까지 공부하는 건 뭐임? (3) | 2023-08-03 | 5,512 |
| 1864 | 폭염이 (2) | 2023-08-03 | 5,176 |
| 1863 | 특허 누가 제일 유명해요? (2) | 2023-08-03 | 5,766 |
| 1862 | 화학 강사님 추천 (3) | 2023-08-02 | 6,016 |
| 1861 | 빨리 (1) | 2023-08-02 | 5,853 |
| 1860 | 강의 하나만 따라가면 될까요 (2) | 2023-08-02 | 6,076 |
| 1859 | 공부 하고 난 뒤에 좋은게 시간이 존나 빨리 가네 (2) | 2023-08-02 | 6,035 |
| 1858 | 강의 커리 (3) | 2023-08-01 | 5,607 |
| 1857 | 핸드폰 (1) | 2023-08-01 | 6,510 |
| 1856 | 정리 하는법? (2) | 2023-08-01 | 5,339 |

댓글 (4)
그러려니
2023-07-28 20:51:03
21
2023-07-29 10:15:11
근데 그러거나말거나 나만 잘하면 좋지 ㅎㅎ
ㅌㅌ
2023-07-29 12:01:02
선택은 자기의 몫이고 결과도 자기가 알아서 받으면되는거 아니겠어?
젤로
2023-07-30 16:5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