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강의 커리
작성일 : 2023-08-01 18:01:31
조회수 : 5,604
이제 막 진입했는데
기본강의를 건너뛰고 중급강의로 시작하면 많이 힘드나요 ?
강의 따라가기 많이 늦은 것 같아서 바로 중급으로 시작해도 될까 해서요
입문자혜택으로 류호권교수님 민법 기본강의 조금 들었을때는 그래도 자세하게 알려주시는 것 같은데
민법 중급강의 들을때 민법 기본강의를 안 들어서 보기 힘들거나 그런 것은 없을까요?
아님 기본강의랑 중급강의 중 하나 들으면 나머지 하나는 건너 뛰어도 될까요?
중급강의가 수가 좀 더 적긴한데, 빠지는 내용이 있을까 걱정입니다.
그리고 기본강의 들으면 시간이 부족할 것 같아서 질문 드립니다
그리고 저는 초시입니다 !
| 번호 | 글제목 | 작성일 | 조회수 |
|---|---|---|---|
| 1900 | 언제 (5) | 2023-08-13 | 6,477 |
| 1899 | 민법은 왜이렇게 강의가 다양한가요 (2) | 2023-08-13 | 6,256 |
| 1898 | 난 조현중이 1타인게 ㅈㄴ 이해가 안가는데 (3) | 2023-08-13 | 6,699 |
| 1897 | 하위권은 공부법이 제일 문제라는 말 (2) | 2023-08-13 | 6,299 |
| 1896 | 자연과학 작년강의로 듣는거 별로? (2) | 2023-08-13 | 5,601 |
| 1895 | 변리사학원 1차 수험전략설명회 | 2023-08-12 | 12,827 |
| 1894 | 민법 교재들 용어 잘 설명되어 있나요 (2) | 2023-08-12 | 5,001 |
| 1893 | 아랫글답 (2) | 2023-08-11 | 5,382 |
| 1892 | 스터디 필수인가요 (3) | 2023-08-11 | 4,953 |
| 1891 | 변리사학원 근로장학생 하면서 공부하는거 괜찮나용??? (3) | 2023-08-10 | 6,391 |
| 1890 | 1차하면서 (2) | 2023-08-10 | 5,515 |
| 1889 | 자과 원탑은 누구예요 (7) | 2023-08-10 | 6,347 |
| 1888 | 여름방학특별 (3) | 2023-08-10 | 5,377 |
| 1887 | 조현중 기본서 내용 (2) | 2023-08-10 | 5,920 |
| 1886 | 일단 (2) | 2023-08-09 | 4,525 |

댓글 (3)
지나가던재시생
2023-08-02 09:00:07
ㅇㅇ
2023-08-02 12:01:04
초시생
2023-08-02 13:2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