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강의 커리
작성일 : 2023-08-01 18:01:31
조회수 : 5,614
이제 막 진입했는데
기본강의를 건너뛰고 중급강의로 시작하면 많이 힘드나요 ?
강의 따라가기 많이 늦은 것 같아서 바로 중급으로 시작해도 될까 해서요
입문자혜택으로 류호권교수님 민법 기본강의 조금 들었을때는 그래도 자세하게 알려주시는 것 같은데
민법 중급강의 들을때 민법 기본강의를 안 들어서 보기 힘들거나 그런 것은 없을까요?
아님 기본강의랑 중급강의 중 하나 들으면 나머지 하나는 건너 뛰어도 될까요?
중급강의가 수가 좀 더 적긴한데, 빠지는 내용이 있을까 걱정입니다.
그리고 기본강의 들으면 시간이 부족할 것 같아서 질문 드립니다
그리고 저는 초시입니다 !
| 번호 | 글제목 | 작성일 | 조회수 |
|---|---|---|---|
| 1885 | 어떤 과목이 있으면 한번 볼때 꼼꼼하게 보는게 좋아 ? (3) | 2023-08-09 | 4,186 |
| 1884 | 패키지vs.단과 (1) | 2023-08-09 | 4,020 |
| 1883 | 가을 스케줄은 어떻게 되는지 (2) | 2023-08-08 | 4,155 |
| 1882 | 김민동 교수님 민법교재 좋다며? (5) | 2023-08-08 | 4,404 |
| 1881 | 쉬면서 (3) | 2023-08-07 | 4,524 |
| 1880 | 생각보다 저녁 스킵이 많은듯 (2) | 2023-08-07 | 4,431 |
| 1879 | 나님 공부스케쥴좀 봐줘 (4) | 2023-08-07 | 4,898 |
| 1878 | 1차 특허법 기본, 판례 (2) | 2023-08-06 | 6,040 |
| 1877 | 각변리사학원마다 (2) | 2023-08-06 | 6,315 |
| 1876 | 변리사 생물은 박윤이 젤 좋긴함 (1) | 2023-08-06 | 4,812 |
| 1875 | 지엽적으로 나오는 과목? (2) | 2023-08-06 | 5,177 |
| 1874 | 개인적으로 (2) | 2023-08-05 | 4,290 |
| 1873 | 합격수기 모아서 보는데 (2) | 2023-08-05 | 5,470 |
| 1872 | 김동진 vs 김춘환 (4) | 2023-08-05 | 4,946 |
| 1871 | 변리사스쿨 2차종합반은 민특만 가네 (4) | 2023-08-05 | 4,650 |

댓글 (3)
지나가던재시생
2023-08-02 09:00:07
ㅇㅇ
2023-08-02 12:01:04
초시생
2023-08-02 13:2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