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호 | 글제목 | 작성일 | 조회수 |
|---|---|---|---|
| 1946 | 도서관은 진짜 온갖 진상들 다 모이네 (3) | 2023-08-26 | 6,033 |
| 1945 | 신문 봐야하는건가 (2) | 2023-08-26 | 5,077 |
| 1944 | 변리사 (2) | 2023-08-25 | 6,480 |
| 1943 | 장수생 기준은 몇년차부터 적용되는거냐 (2) | 2023-08-25 | 5,427 |
| 1942 | 내년2차생들 뭐해요 (2) | 2023-08-25 | 5,327 |
| 1941 | 왜이렇게 (5) | 2023-08-24 | 6,083 |
| 1940 | 1차 2차 동시준비의 정석 (2) | 2023-08-24 | 5,265 |
| 1939 | 변리사시험 과외받는 애들 있나? (5) | 2023-08-24 | 4,399 |
| 1938 | ㅈㅎㅈ 변리사 2차 적중도 어느정도야? (4) | 2023-08-22 | 6,016 |
| 1937 | 님들, 백강고시체 강의 어디서 볼 수 있어요? | 2023-08-22 | 6,050 |
| 1936 | 강의들으면서 모고에서 틀렸던 거 찾을 때마다 (3) | 2023-08-22 | 5,609 |
| 1935 | 학원에서 (2) | 2023-08-22 | 6,197 |
| 1934 | 기출이랑 요약서만 회독해도 충분한거 맞냐 (1) | 2023-08-21 | 6,255 |
| 1933 | 스터디 (2) | 2023-08-21 | 5,569 |
| 1932 | 구멍 펑크는 어느과목이 주로.. (1) | 2023-08-21 | 5,327 |

댓글 (4)
ㄹㄹ
2023-08-14 11:12:44
대략
모고 자리 특강 이런거 다제공 공부 시간관리 등등등등등 많아요
자습실
2023-08-14 16:37:34
ㅇㅇㅇ
2023-08-14 23:35:58
같이공부하며 동기부여 하는 타입 > 종합반 추천
혼자
2023-08-15 20:27: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