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변스에서 출첵 이벤트한다

작성일 : 2023-09-10 11:06:33

조회수 : 5,930


사진만 찍어 올리는거라

쏠쏠함

어차피 매일 공부들하잖아?


댓글 (3)

ㅇㅇ

2023-09-10 14:26:43

신고
미친놈 ㅋㅋㅋㅋㅋㅌ 앉자마자 공부시작해야지 앉자마자 폰꺼내서 사진찍고 수험게시판 들러서 사진업로드한다고? ㅋㅋㅋㅋㅋㅋㅋ 자리에 앉아서 폰 잡는게 얼마나 위험한짓인데 매일매일 그지랄을 하냐

ㅊㅊ

2023-09-11 15:56:38

신고

@ㅇㅇ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2023-09-12 19:54:36

신고
카톡방에 출첵스터디 하는거랑 뭐가 다름?
일단 까고 보네 ㅋㅋㅋ


X
번호 글제목 작성일 조회수
2035 기출이 잘 정리가 된건지... (2) 2023-09-22 5,031
2034 잠줄인다는 애들 (3) 2023-09-22 5,100
2033 추석때 (2) 2023-09-21 5,633
2032 1차 복병? (1) 2023-09-21 5,297
2031 10월 진입 (1) 2023-09-21 5,408
2030 최영덕 민소보는 애들잇냐?? (5) 2023-09-21 5,233
2029 시작시점 (3) 2023-09-20 5,476
2028 학원커리따라가면 (4) 2023-09-20 5,935
2027 1차생인데 학원 한곳만 (3) 2023-09-20 5,944
2026 그냥 이시험 1차는 (3) 2023-09-20 5,555
2025 기본강의 듣고 (2) 2023-09-19 4,647
2024 여기 30대 중반 있어? (5) 2023-09-19 5,964
2023 특허 검색하다 여기까지 옴 (1) 2023-09-18 5,639
2022 변리사준비 (4) 2023-09-18 5,088
2021 객관식 연습 (3) 2023-09-18 6,087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