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본인이 취준하기 싫어서 시험치는건지 잘생각해봐라

작성일 : 2023-09-10 16:47:59

조회수 : 5,192


스펙쌓고 원서넣고 면접보기 귀찮아서 그냥 전문직으로 도피한건 아닌지 잘 생각해보기 바람


댓글 (2)

ㅇㅇ

2023-09-10 18:09:44

신고
3 4 5시 하면 진지하게 다시 생각해봐야 됨

맞맞

2023-09-11 14:57:04

신고
대부분 그럴걸 이거 준비하는 사람들 취업준비가 귀찮다기 보다는 본인이 취업경쟁력이 떨어진다고 판단(학점 스펙) 해서 진입한거 아님?


X
번호 글제목 작성일 조회수
2035 기출이 잘 정리가 된건지... (2) 2023-09-22 5,031
2034 잠줄인다는 애들 (3) 2023-09-22 5,100
2033 추석때 (2) 2023-09-21 5,633
2032 1차 복병? (1) 2023-09-21 5,297
2031 10월 진입 (1) 2023-09-21 5,408
2030 최영덕 민소보는 애들잇냐?? (5) 2023-09-21 5,233
2029 시작시점 (3) 2023-09-20 5,475
2028 학원커리따라가면 (4) 2023-09-20 5,935
2027 1차생인데 학원 한곳만 (3) 2023-09-20 5,944
2026 그냥 이시험 1차는 (3) 2023-09-20 5,555
2025 기본강의 듣고 (2) 2023-09-19 4,647
2024 여기 30대 중반 있어? (5) 2023-09-19 5,964
2023 특허 검색하다 여기까지 옴 (1) 2023-09-18 5,639
2022 변리사준비 (4) 2023-09-18 5,088
2021 객관식 연습 (3) 2023-09-18 6,087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