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기출

작성일 : 2023-09-10 17:03:47

조회수 : 6,023


기출도 강의를 듣는게 나을까요?

아님 혼자 풀면서 애매한 부분만 기본강의 듣는게 나을까요?


댓글 (2)

ㅇㅇ

2023-09-10 18:06:19

신고
처음 한번은 강의 들으면서 스킬적인 부분 습득하는게 좋지

나도

2023-09-11 19:51:39

신고
첫회독은 한번 듣는거 추천


X
번호 글제목 작성일 조회수
2035 기출이 잘 정리가 된건지... (2) 2023-09-22 5,031
2034 잠줄인다는 애들 (3) 2023-09-22 5,100
2033 추석때 (2) 2023-09-21 5,633
2032 1차 복병? (1) 2023-09-21 5,297
2031 10월 진입 (1) 2023-09-21 5,408
2030 최영덕 민소보는 애들잇냐?? (5) 2023-09-21 5,233
2029 시작시점 (3) 2023-09-20 5,476
2028 학원커리따라가면 (4) 2023-09-20 5,935
2027 1차생인데 학원 한곳만 (3) 2023-09-20 5,944
2026 그냥 이시험 1차는 (3) 2023-09-20 5,555
2025 기본강의 듣고 (2) 2023-09-19 4,647
2024 여기 30대 중반 있어? (5) 2023-09-19 5,964
2023 특허 검색하다 여기까지 옴 (1) 2023-09-18 5,639
2022 변리사준비 (4) 2023-09-18 5,088
2021 객관식 연습 (3) 2023-09-18 6,087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