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둥글둥글하게살자

작성일 : 2023-09-10 18:04:54

조회수 : 6,691


아무리 수험생활이 힘들고 화가나도 

둥글둥글하게 좋은쪽으로 생각하고

남까면서 스트레스 풀지 말고 착하게 공부하자

그래야 복받고 합격한다


댓글 (2)

ㅇㅇ

2023-09-11 18:37:01

신고
그러게말야 왜그러는지 모르겠는일이 참 많다
그러려니 해야지

긍까

2023-09-11 19:49:47

신고
왤케 남 못까서 안달인지 지나 잘하지


X
번호 글제목 작성일 조회수
2035 기출이 잘 정리가 된건지... (2) 2023-09-22 5,031
2034 잠줄인다는 애들 (3) 2023-09-22 5,100
2033 추석때 (2) 2023-09-21 5,633
2032 1차 복병? (1) 2023-09-21 5,297
2031 10월 진입 (1) 2023-09-21 5,408
2030 최영덕 민소보는 애들잇냐?? (5) 2023-09-21 5,233
2029 시작시점 (3) 2023-09-20 5,476
2028 학원커리따라가면 (4) 2023-09-20 5,935
2027 1차생인데 학원 한곳만 (3) 2023-09-20 5,944
2026 그냥 이시험 1차는 (3) 2023-09-20 5,555
2025 기본강의 듣고 (2) 2023-09-19 4,647
2024 여기 30대 중반 있어? (5) 2023-09-19 5,964
2023 특허 검색하다 여기까지 옴 (1) 2023-09-18 5,639
2022 변리사준비 (4) 2023-09-18 5,088
2021 객관식 연습 (3) 2023-09-18 6,087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