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졸업반이고 전문직 공부만 2년 째인데

작성일 : 2023-09-11 14:57:44

조회수 : 5,142


가끔 에타에 올라오는 신입생들 입학점수 보니까 저점매수 부럽긴하네 나도 sky 가고 싶다 엉엉...  


댓글 (2)

그냥

2023-09-11 18:36:25

신고
그냥 합격을 빨리하는게 남는거같은데

아오

2023-09-12 20:11:59

신고
우리 세대가 걍 ㅂㅅ 임.. 경쟁만 존나 박터지는 세대


X
번호 글제목 작성일 조회수
2035 기출이 잘 정리가 된건지... (2) 2023-09-22 5,031
2034 잠줄인다는 애들 (3) 2023-09-22 5,100
2033 추석때 (2) 2023-09-21 5,633
2032 1차 복병? (1) 2023-09-21 5,297
2031 10월 진입 (1) 2023-09-21 5,408
2030 최영덕 민소보는 애들잇냐?? (5) 2023-09-21 5,233
2029 시작시점 (3) 2023-09-20 5,474
2028 학원커리따라가면 (4) 2023-09-20 5,935
2027 1차생인데 학원 한곳만 (3) 2023-09-20 5,943
2026 그냥 이시험 1차는 (3) 2023-09-20 5,555
2025 기본강의 듣고 (2) 2023-09-19 4,647
2024 여기 30대 중반 있어? (5) 2023-09-19 5,964
2023 특허 검색하다 여기까지 옴 (1) 2023-09-18 5,639
2022 변리사준비 (4) 2023-09-18 5,088
2021 객관식 연습 (3) 2023-09-18 6,087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