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패키지를 많이듣나요

작성일 : 2023-09-12 13:16:58

조회수 : 6,382


아니면 단과 그냥 골라서 많이 듣는지

다수가 어떻게하는지 궁금하네요

저는 패키지에 듣고 싶은 강의가 다 있긴한데 한꺼번에 신청하는게 맞나 싶기도 하고


댓글 (2)

그때

2023-09-12 13:43:48

신고
패키지가 맘 편해요 같은 강사 2개 정도만 단과 신청해도 패키지 가격정도라서
패키지 중에서 필요하다 싶으걸로 골라 듣고 신청할 때는 수강 일수 정도 체크하면서 빠듯하지만 않게

예전에는

2023-09-12 20:39:47

신고
단과위주로 많이 했는데
패키지 많이 출시되고 나서부터는 가격이 부담되지않으면 그냥 맘편하게 패키지듣는 추세인거 같아요


X
번호 글제목 작성일 조회수
2035 기출이 잘 정리가 된건지... (2) 2023-09-22 5,031
2034 잠줄인다는 애들 (3) 2023-09-22 5,100
2033 추석때 (2) 2023-09-21 5,633
2032 1차 복병? (1) 2023-09-21 5,297
2031 10월 진입 (1) 2023-09-21 5,408
2030 최영덕 민소보는 애들잇냐?? (5) 2023-09-21 5,233
2029 시작시점 (3) 2023-09-20 5,475
2028 학원커리따라가면 (4) 2023-09-20 5,935
2027 1차생인데 학원 한곳만 (3) 2023-09-20 5,944
2026 그냥 이시험 1차는 (3) 2023-09-20 5,555
2025 기본강의 듣고 (2) 2023-09-19 4,647
2024 여기 30대 중반 있어? (5) 2023-09-19 5,964
2023 특허 검색하다 여기까지 옴 (1) 2023-09-18 5,639
2022 변리사준비 (4) 2023-09-18 5,088
2021 객관식 연습 (3) 2023-09-18 6,087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