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20후반인데도 하루6시간 수면은 힘들더라

작성일 : 2023-09-12 19:29:30

조회수 : 5,970


운동 하는데도 ㅇㅇ.

6시간 수면 해보려 해봤는데


주말에 거의 기절하다시피 해서 낮 12시 기상ㅋㅋㅋㅋㅋ


댓글 (2)

ㅇㅇ

2023-09-12 20:46:41

신고
가끔 저녁에 잠안와서 잔둥만둥 하고 나가는 날에는 왠종일 죽음임 진짜

ㅇㄷ

2023-09-13 12:39:00

신고
운동을 넘 무리하게 하는거 아니냐?


X
번호 글제목 작성일 조회수
2035 기출이 잘 정리가 된건지... (2) 2023-09-22 5,031
2034 잠줄인다는 애들 (3) 2023-09-22 5,100
2033 추석때 (2) 2023-09-21 5,633
2032 1차 복병? (1) 2023-09-21 5,297
2031 10월 진입 (1) 2023-09-21 5,408
2030 최영덕 민소보는 애들잇냐?? (5) 2023-09-21 5,233
2029 시작시점 (3) 2023-09-20 5,474
2028 학원커리따라가면 (4) 2023-09-20 5,935
2027 1차생인데 학원 한곳만 (3) 2023-09-20 5,943
2026 그냥 이시험 1차는 (3) 2023-09-20 5,555
2025 기본강의 듣고 (2) 2023-09-19 4,647
2024 여기 30대 중반 있어? (5) 2023-09-19 5,964
2023 특허 검색하다 여기까지 옴 (1) 2023-09-18 5,639
2022 변리사준비 (4) 2023-09-18 5,088
2021 객관식 연습 (3) 2023-09-18 6,087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