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2차시작

작성일 : 2023-09-12 21:32:23

조회수 : 5,441


학원마다 이미 종합반은 시작이 된거 같던데

단과로 들으시는 분들은 조합을 어떻게 진행하시는지

종합반으로 가는게 맘편할지 조언 좀 부탁드려요


댓글 (5)

ㅇㅇ

2023-09-13 00:12:58

신고
이제 "그 학원" 종합반 들으라는 댓글이 달리겠지 ㅇㅇ

ㅂㅂ

2023-09-13 19:19:00

신고

@ㅇㅇ님

얜또뭐지

ㅇㅇ

2023-09-13 10:01:33

신고
ㅎ빛 종합반 ㄱㄱ

ㄹㅈ

2023-09-13 19:18:38

신고
다 따로 들으려면 패키지도 보고
나는 ㅈㅎㅈ특허 있는 패키지 했음

ㅇㅇ

2023-09-13 19:21:10

신고
변스가 종합반 맛집임


X
번호 글제목 작성일 조회수
2035 기출이 잘 정리가 된건지... (2) 2023-09-22 5,031
2034 잠줄인다는 애들 (3) 2023-09-22 5,100
2033 추석때 (2) 2023-09-21 5,633
2032 1차 복병? (1) 2023-09-21 5,297
2031 10월 진입 (1) 2023-09-21 5,408
2030 최영덕 민소보는 애들잇냐?? (5) 2023-09-21 5,233
2029 시작시점 (3) 2023-09-20 5,476
2028 학원커리따라가면 (4) 2023-09-20 5,935
2027 1차생인데 학원 한곳만 (3) 2023-09-20 5,944
2026 그냥 이시험 1차는 (3) 2023-09-20 5,555
2025 기본강의 듣고 (2) 2023-09-19 4,647
2024 여기 30대 중반 있어? (5) 2023-09-19 5,964
2023 특허 검색하다 여기까지 옴 (1) 2023-09-18 5,639
2022 변리사준비 (4) 2023-09-18 5,088
2021 객관식 연습 (3) 2023-09-18 6,087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