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2차 상표

작성일 : 2023-09-13 12:37:07

조회수 : 6,436


어떤걸로 들어야 될까요?



댓글 (3)

ㄹㄹ

2023-09-13 19:17:39

신고
샘플 들어봐 5분만 들어도 대충 느낌오지 않나 윤신우쌤거 들었음 선택은 본인이

ㅇㅇ

2023-09-14 14:13:49

신고
ㅇㅅㅇ 변리사 가성비 좋음

ㅋㅋ

2023-09-15 12:20:16

신고
위에새끼들 진짜 나쁜새끼들이네


X
번호 글제목 작성일 조회수
2035 기출이 잘 정리가 된건지... (2) 2023-09-22 5,031
2034 잠줄인다는 애들 (3) 2023-09-22 5,100
2033 추석때 (2) 2023-09-21 5,633
2032 1차 복병? (1) 2023-09-21 5,297
2031 10월 진입 (1) 2023-09-21 5,408
2030 최영덕 민소보는 애들잇냐?? (5) 2023-09-21 5,233
2029 시작시점 (3) 2023-09-20 5,475
2028 학원커리따라가면 (4) 2023-09-20 5,935
2027 1차생인데 학원 한곳만 (3) 2023-09-20 5,944
2026 그냥 이시험 1차는 (3) 2023-09-20 5,555
2025 기본강의 듣고 (2) 2023-09-19 4,647
2024 여기 30대 중반 있어? (5) 2023-09-19 5,964
2023 특허 검색하다 여기까지 옴 (1) 2023-09-18 5,639
2022 변리사준비 (4) 2023-09-18 5,088
2021 객관식 연습 (3) 2023-09-18 6,087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