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근데 학원다니면서 독서실끊는애들은

작성일 : 2023-09-13 17:39:21

조회수 : 5,906


부자인가? 예민한가? 

독서실가는사람들 꽤되넹 

수업안듣고 시험만보는사람들도 꽤되공


댓글 (4)

레알

2023-09-13 19:15:29

신고
수업 안듣고 어케 셤을봄...? 셤은 볼수있지만 합격은...

ddd

2023-09-13 20:29:41

신고

@레알님

모의고사 얘기한거에용

아드링

2023-09-13 20:30:21

신고
학원에서 해결 가능하면 하고 싶은데 그게 안되나??

ㅇㄷ

2023-09-14 14:18:53

신고
단과생이거나 학원에 독서실 자리가 없나봄


X
번호 글제목 작성일 조회수
2035 기출이 잘 정리가 된건지... (2) 2023-09-22 5,031
2034 잠줄인다는 애들 (3) 2023-09-22 5,100
2033 추석때 (2) 2023-09-21 5,633
2032 1차 복병? (1) 2023-09-21 5,297
2031 10월 진입 (1) 2023-09-21 5,408
2030 최영덕 민소보는 애들잇냐?? (5) 2023-09-21 5,233
2029 시작시점 (3) 2023-09-20 5,476
2028 학원커리따라가면 (4) 2023-09-20 5,935
2027 1차생인데 학원 한곳만 (3) 2023-09-20 5,944
2026 그냥 이시험 1차는 (3) 2023-09-20 5,555
2025 기본강의 듣고 (2) 2023-09-19 4,647
2024 여기 30대 중반 있어? (5) 2023-09-19 5,964
2023 특허 검색하다 여기까지 옴 (1) 2023-09-18 5,639
2022 변리사준비 (4) 2023-09-18 5,088
2021 객관식 연습 (3) 2023-09-18 6,087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