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1차생인데 학원 한곳만

작성일 : 2023-09-20 16:27:47

조회수 : 5,944


한곳만 다니려하는데

괜찮겠죠

종합반은 아니고 단과로요


댓글 (3)

가격면에서

2023-09-21 18:07:41

신고
메리트있는거 아니면 굳이라는 생각?
편한대로 하면되죠

한곳이

2023-09-21 22:39:16

신고
맞으면 뭐 근데 단과는 좀 의아하네ㅎㅎ

변ㅅ

2023-09-23 21:20:43

신고
ㄱㄱ


X
번호 글제목 작성일 조회수
2035 기출이 잘 정리가 된건지... (2) 2023-09-22 5,032
2034 잠줄인다는 애들 (3) 2023-09-22 5,101
2033 추석때 (2) 2023-09-21 5,634
2032 1차 복병? (1) 2023-09-21 5,299
2031 10월 진입 (1) 2023-09-21 5,410
2030 최영덕 민소보는 애들잇냐?? (5) 2023-09-21 5,233
2029 시작시점 (3) 2023-09-20 5,478
2028 학원커리따라가면 (4) 2023-09-20 5,935
열람중 1차생인데 학원 한곳만 (3) 2023-09-20 5,945
2026 그냥 이시험 1차는 (3) 2023-09-20 5,556
2025 기본강의 듣고 (2) 2023-09-19 4,649
2024 여기 30대 중반 있어? (5) 2023-09-19 5,965
2023 특허 검색하다 여기까지 옴 (1) 2023-09-18 5,639
2022 변리사준비 (4) 2023-09-18 5,090
2021 객관식 연습 (3) 2023-09-18 6,088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