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물리 계산 vs 생물 암기, 뭐가 더 지옥임?

작성일 : 2025-10-14 11:18:22

조회수 : 1,556


진짜로 물리는 계산이고 생물은 암기라던데
둘 중 뭐가 더 멘탈 나가냐?
수학 감 있는 사람은 물리 괜찮다는데 생물은 단권화가 가능하대서 고민됨.


댓글 (3)

dd

2025-10-14 14:42:49

신고
물리 계산 실수로 틀릴 때 멘탈 갈림. 생물은 외우면 그대로 나옴.

ㄴㄴ

2025-10-14 14:43:06

신고

@dd님

근데 생물도 예외 존나 많음ㅋㅋ 암기덩어리라 헷갈림.

ㅇㅇ

2025-10-15 18:01:47

신고
물리는 아예 몰라서 틀리는거라면 생물은 아 어디서 본거같은데 하면서 기억안나서 틀림


X
번호 글제목 작성일 조회수
4645 유행이 너무 빠름 (2) 2026-04-09 348
4644 2차 가장 중요한 강의 (3) 2026-04-08 466
4643 변리사 / 학벌,학위 2026-04-08 353
4642 공부 준비하려고 하는데요 2026-04-08 372
4641 현혹되지 말고 (1) 2026-04-08 326
4640 민소 단기 정복 (2) 2026-04-07 352
4639 가즈아닷컴 2026-04-07 423
4638 집중 잘 안될 때 (2) 2026-04-06 419
4637 동차가 많을까? (2) 2026-04-06 445
4636 날 너무 좋음 (2) 2026-04-06 386
4635 첫동차 gs (2) 2026-04-06 398
4634 기득GS 연속해서 2개 쓰니까 진이빠지네 (1) 2026-04-05 364
4633 비 많이 안와서 다행이다 (1) 2026-04-04 389
4632 날도 좋은데 (1) 2026-04-04 395
4631 쓸데없는 모임.. (3) 2026-04-03 413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