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점수 올리는 사람만 올린다는거 ㄹㅇ임

작성일 : 2026-03-23 17:01:36

조회수 : 441


잘본 사람만 점수 올리고
못본 사람은 아예 안올린다더라

그래서 커트 착시 생김


댓글 (3)

ㅇㅇ

2026-03-23 17:08:52

신고
저는 작년에 83인데 안올렸어요

ㅇㅇ

2026-03-24 01:06:16

신고
애매한 사람들은 아무래도 좀 꺼려지죠...

ㄷㄷ

2026-03-25 09:57:09

신고
희망좀 가지려고 그래도 다들 올리지 않을까?


X
번호 글제목 작성일 조회수
4645 유행이 너무 빠름 (2) 2026-04-09 348
4644 2차 가장 중요한 강의 (3) 2026-04-08 466
4643 변리사 / 학벌,학위 2026-04-08 353
4642 공부 준비하려고 하는데요 2026-04-08 372
4641 현혹되지 말고 (1) 2026-04-08 326
4640 민소 단기 정복 (2) 2026-04-07 352
4639 가즈아닷컴 2026-04-07 423
4638 집중 잘 안될 때 (2) 2026-04-06 419
4637 동차가 많을까? (2) 2026-04-06 445
4636 날 너무 좋음 (2) 2026-04-06 386
4635 첫동차 gs (2) 2026-04-06 398
4634 기득GS 연속해서 2개 쓰니까 진이빠지네 (1) 2026-04-05 364
4633 비 많이 안와서 다행이다 (1) 2026-04-04 389
4632 날도 좋은데 (1) 2026-04-04 395
4631 쓸데없는 모임.. (3) 2026-04-03 413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