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특허 ㅈㅎㅈ 어떰?

작성일 : 2026-03-26 21:55:12

조회수 : 476


샘플 강의 보면 제일 열정적이던데 1차 밀고 가기 괜찮음?

댓글 (1)

ㅇㅇ

2026-03-27 22:52:21

신고
조변리사님 강의 듣는 사람으로써 실무 접목시켜서 귀에 때려박는 강의랑 맵핑화에 만족입니다


X
번호 글제목 작성일 조회수
4645 유행이 너무 빠름 (2) 2026-04-09 345
4644 2차 가장 중요한 강의 (3) 2026-04-08 464
4643 변리사 / 학벌,학위 2026-04-08 349
4642 공부 준비하려고 하는데요 2026-04-08 368
4641 현혹되지 말고 (1) 2026-04-08 323
4640 민소 단기 정복 (2) 2026-04-07 349
4639 가즈아닷컴 2026-04-07 419
4638 집중 잘 안될 때 (2) 2026-04-06 416
4637 동차가 많을까? (2) 2026-04-06 441
4636 날 너무 좋음 (2) 2026-04-06 381
4635 첫동차 gs (2) 2026-04-06 394
4634 기득GS 연속해서 2개 쓰니까 진이빠지네 (1) 2026-04-05 359
4633 비 많이 안와서 다행이다 (1) 2026-04-04 384
4632 날도 좋은데 (1) 2026-04-04 389
4631 쓸데없는 모임.. (3) 2026-04-03 406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