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변리사 준비하면 10년안에는 붙는 이유

작성일 : 2026-06-22 18:55:57

조회수 : 10


10년뒤에는 공무원마냥 스캠인거 밝혀지고 지잡에서만 지원할 예정


댓글 (2)

ㅇㅇ

2026-06-22 19:31:54

신고
10년뒤 지잡이면 인구수도 적은데 수준이 어흐

ㄴㄴ

2026-06-22 19:32:24

신고
ㅋㅋㅋ ㅋㅋㅋ웃기노


X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