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기본서를 계속 봐야 할지 요약서로 넘어가야 할지

작성일 : 2026-06-23 16:55:55

조회수 : 12


기로에 선 기분임

기본서는 자세하지만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고
반면 요약서는 불안해서 잘 안 보게 되고
언제쯤 요약서 중심으로 전환하나?


댓글 (1)

ㅇㅇ

2026-06-23 16:56:13

신고
그래도 기본서 계속 끼고는 있는데


X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입력